본문 바로가기

비즈뉴스(기술거래)

GPTs로 부업을 찾아봅시다 [인공지능으로 돈벌기 💰GPTscore]

728x90
반응형
SMALL

GPTs로 부업을 찾아봅시다 | 인공지능으로 돈 벌기 | 💰GPTscore

 

안녕하세요. 미래용사님들.👍

GPTscore 가 런칭한지 10일 정도 되었네요.
오류도 많고, 데이터, 사용후기등도 별로 없어서
아직은 혼자 사용하는 서비스가 되고있지만,

그래도 간간히 구경하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힘내서 업데이트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GPTscore를 활용해서 GPTs를 찾아서, 부업을 찾아보는 기획을 해보았습니다. GPTs 사용 후에 GPTscore에 후기도 남기고 즐겨찾기도 해서, 뒤 따라오는 유저들에게 시간낭비 안 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부탁드립니다. ^^

그럼 영상 잘 보시고,
응원 내지는 질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로,
GPTs 데이터를 정리해서 모았습니다.
쓰고 싶은데 뭐가 있는지 잘 못 찾겠으면, 여기로 오세요.
👇👇
http://gptscore.org

혼자 개발하느라 좀 허접합니다.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데이터 분석 , 시각화 , 파일 처리

Drop in any files and I can help analyze and visualize your data

gptscore.org

 

오픈 AI CEO 있던 샘 알트만이
쫓겨 놨다 다시 들어오기도 하고
상당히 어지럽고 또도 빠르고 뭐가
진짜지 거짓말인지 구분하기 힘든 그런
세상입니다 결국에는 우리 먹고 살 거
찾아야겠다 어 제 기술이라고 하면은
뭐 영상 편집 대본 작성 포토샵 조금
하고요 AI 이미지 생성 그 요거는
제가 15달러로 해야겠
안녕하세요 미도입니다 자 요즘에 조금
이쪽 분위기가 어수선하지 오픈 AI
CEO 있던
알트만이 쫓겨났다 다시 들어오기도
하고 구글이 미나를 했는데 뭐 그것이
거짓말이다 조작이다 뭐 이런 말도
있고요 상당히 어지럽고 속도도 빠르고
뭐가 진짠지 거짓말인지 구분하기 힘든
그런 세상입니다 이럴 때 그럼 뭘
해야 되냐 결국에는 우리 먹고 살 거
찾아야겠죠 그래서 제가 2회에 걸쳐서
홍보를 했었던 GP 디스코어 활용하는
방법을 한번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도
실시간으로 하는 거고 약간 버벅일
수도 있고 제대로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쨌든 한번 보시고 이거
왜 해야 되는지 어떤데 필요한지 한번
발견하는 시간을 각자 느낌이 또
있겠죠 본인에게 맞는지 안 맞는지
한번 보여 드릴게요 여기 GPT
.org이 사이트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S GPT라고도 하죠 이게 GPT
리스트가 이렇게 쭉 나옵니다 본인이
검색을 하는 거죠 필요한 거 해볼
거는 어 요즘 경제도 힘들고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제 부업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죠 부업 관련
GP 디스를 활용해서 내가 정말 뭘
할 수 있는지 한번 찾아볼게요 검색
창에 부업이라고 한번 쳐보겠습니다
그래서 부업이라고 치게 되면이 세
개가 나오죠 어이 중에서 첫 번째 거
이지사이드 허슬 가이드라는 곳을 한번
가보 보시면 더보기를 누르시면 설명이
나오죠 뭐 사이드 허슬
당신
인생에고 지갑을 두툼하게 해주는 그런
부을 찾아주는 거가 있다고
합니다 오시면은 여기 좋아요 누를
수도 있고요 댓글도 없고 일 활용해
보시고 그다음에 돌아와서 여기다가 뭐
좋아요 누르고 즐겨찾기 하시고 뭐
해도 되겠죠 트라이아웃을 누르게
되면은 골랐던 그
이동합니다 보면 이제
가지지 찾아라 이렇게 나와 있죠 여기
보시면 뭐 다양한 언어도 돼 있습니다
적은 투자로 뭐 부업을 하는 거 뭐
부업이라 그보다 이거 이제 재테 크죠
약간 그런 느낌으로 하는 것도
중국어도 있고요 여기다가 한글로칩니다
뭐 다양한 언어로 된다 하니깐요 안녕
나는 미래도구 연구소의 소장 장돌이
아고 해 부업을 찾고 싶어 어떻게
하면 되지 이렇게 질문을 합니다
저는요 GPT 활용할 때 항상 이렇게
진짜 인간이 대화하듯이 인사도 하고요
그렇게 시작하는 편입니다 뭐 물론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도 됩니다지만
저는 요렇게 사람처럼 되줄 때 조금
더 결과가 잘 나오는 거 같긴
하더라고요 온라인 기술교육 코스 개발
제공 아 레이팅
85% 뭐 요런 기술들이 있다고
하네요 자 읽어 보면요 뭐 기술과
혁신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아요 아
제가 요거를 어 미래도구 연구소
포장이라고 하니까
어런 트 얻어서 하네요 온라인 기술
코스 개발 및 제공 아 요런 것들을
제가 지금 현재 컨텐츠에서 좀 하고
있는 것들이죠네 뭐 제가 뭐 돈 받고
하는 건 없긴 하지만 자 그래서
미래기술 트렌드에 관련된 온라인 교육
코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공지능 블록체인 로봇공학
등과 같은 분야에서 전문 지식을
공유하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어 스킬 이제 기술 어떤 기술 하냐
거죠 전문지식 선택 기술 분야에 대한
에 교육 기술 효과적인 교육 방법과
커리큘럼 설계 능력 디지털 마케팅
코스를 홍보하고 판매하는데 필요한
기술요 세 가지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장점은 높은 수요 아 수요가 높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연성 시간에 맞춰서
작업이 가능하고 기존 지식과 경험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진짜로 내가 무슨 연구소 무슨
그럴듯한 연구소의 소장인 줄 알고
있는 거 아니에요 단점 많은 온라인
코스가 이미 존재하고 고품질 텐츠
제게 시간과 자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요건 맞습니다 요거 유튜브 만들 때도
엄청나게 시간이 들어갑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 필요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야
함 아 그렇죠 맨날 공부해야 됩니다
저도 뭐 매일같이 몇 개씩 물론 제가
좋아하는 거긴 하지만 이렇게 컨텐츠로
보고 있습니다 단점 부분은 확실히
느껴지네요 레퍼런스로 몇 개 줬는데
여기 한번 가볼게요 아 요거는 지금
페이지가 없네요 아마존 같은데 두
번째로 어 효과적인 온라인 티칭
온라인 티칭 파운데이션 스트리지 포
스튜던트 세스 아 요거는 지금 온라인
티칭 여기 이제 아마존에서 요런
이북이나 뭐 런 것들 하는 거 같네요
페이퍼백 보니까 그죠 이런 것들
만들어라는 거 같네요고 참고하라
그리고 시밀러 비즈니스에는 유데미 아
유데미 요거죠 온라인 강의 사이트죠
아 요런 데다 강의 올려라 요것도
마찬가지네요 온라인 강의 뭐 그런 거
기술 힘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여정에 뛰어들 준비가 되셨나요 뭐
요거 하나네요 그리고 몇 가지 퀴즈를
내줍니다 하지만 요런 거가 싫다면
다시 한번 질문을 해 보겠습니다
실제로 저에 맞춰서 해 볼게요 온라인
수업 같은 거 말고 다른 부업 거리를
찾고 싶어 다른 거를 지금 추천을
해줬는데요 보면은 무슨 스마트홈
컨설턴트를 하라네요 그래서 뭐 IoT
기계 설치 홈네트워크 보안
자동화 서비스를 제 이거는 이게인가요
이건 부이 아닌 거 같은데 이거는
전문직 아닌가요 너무 전문적이 제가
생각하는 거 부업이 아니네요 다른 거
한번 다시 요청해 보겠습니다 너무
전문적인 직업인 거 같아 조금
가볍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어 부을
려줘 그리고 나 미래도
연구소
소장이라는 것은 그냥 별명이야
전문가는
아니야고 말하겠습니다 자 무슨
핸드메이드 제품을 팔라고 하네요
이거는 좀 아닌 거 같고요 그럼 내가
가진 갖고 있는
스킬을 활용해서 할 수
있는은 없을까 핸드메이드 너무
맞죠지고 있는 킬 달네 이렇게 해야
맞겠죠 이게 맞죠 그래서 몇 가지
알려주겠습니다 실제로 제가 가지고
있는 기술입니다 어 제 기술이라고
하면은 뭐 영상 편집 대본 작성
포토샵 조금 하고요 AI 이미지 생성
아 제가 그 중국어도 조금 하거든요
중국어 조금하고 영어도 조금 하고요
노코드
웹웹 거 지금
그게 만든 거고요요 정도로 해서 한번
스키를 알려 줘 볼게요 자 그랬더니
나오는게 이제 프리랜스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로서 영상 편집 내본 작성
그래픽 디자인 포토샵 이미지 생성
AI 활용 등을 기술을 이용해서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노코드 웹 빌딩 기술
이용해 간단한 웹사이트 랜딩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으며 중국어와 영어
능력을 활용해 국제적인 클라이언트
소통할 수 있습니다 어 그럴 듯하네요
그고 뭐 장점으로는 뭐 창의적인 표현
그다음에 유연한 근무 시간
클라이언트와 협 기회 프로젝트에 따른
불규칙한 수입 클라이언트 확보 관리
필요 기술과 트렌드 지속적인 업데이트
필요 아 우리들 생각하는 그 부보다
조 무겁네요 짝 그래 여기 추천해
업워크 한번가 볼게요 그래서이 로그인
하면은 처음에 클라이언트인
사우스코리아 어카운트를 만들겠습니다
이렇게 자 처음이라고 한번 해
보겠습니다 가장 큰 목표는 무엇입니까
사이드로 돈을 벌고 싶은 거죠
패키지를 만들어서 고객들이 찾아오게
만드는 거 같습니다 저거 저는 요거를
패키지를 한번 만들어 볼게요 여기
필아웃 매뉴얼 여기로 한번가 볼게요
프로페셔널 롤 파악으로 와서 어 영상
편집 하고 그다음에 사막 생성 이미지
생성
AI 활용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여기까지만 해보겠습니다 자 경험을 어
넣으라고 하는데요 영상 편집 이런 걸
넣겠습니다 아 컴패니는 유튜브
사스코리아
서울 작년 11월 이렇게 할게요
22년 11월부터 현재 현재까지 하고
있다고 하죠 간단하게 쓰겠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만들고 됩니다 AI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컨텐츠
간단하게 이렇게 할게요 그래서 이렇게
썼으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뭐
에듀케이션 이거 학교를 넣으라고
하는데 아 요거 요거 안 넣어도
되네요 요거 스킵할 수 있네요 스킵
하고요 그냥 영어는 베이직으로 하고요
코리안 되고요 코리아는 뭐 네이티브
차이니스 베이직으로 하고요 킬로
넘어가겠습니다 비디오 에디팅 캡션 것
자막도 하고요 그다음에 AI 이미지
제너레이션 요것도 되고요 뭐이 정도만
하겠습니다 그리고 서제스트 스킬로는
에디팅 요것도 넣고요 여기 있는 거
넣으면 되겠네요 포토샵 타이틀 요거
자막 요고 이렇게 해서 추천해 던 거
넣고 번 넘길게요 그다음에 아직도
과정이네 개나 남았네 열까지 해야
되네요 자 자기 소개서를 쓰라는 것
같습니다 GPT 테 물어봐야겠네요
요것도 또 한번 찾아 볼게요 그래서
여기 제가 다시 와 가지고
자기소개서로 한번 여기가 보겠습니다
또 이렇게 찾아서 하시면 좋죠 요거를
이렇게 긁어서 넣고 요거로 요렇게 어
지시사항 참고해서 작당해 주 그러면
요걸 보을 이렇게 참고해서 만들어
주겠죠 이거 해서 하실 수 있죠
이거이 정도 뭐 그냥 다 기본적으로
안 되면 나중에 배워서 하면
되니까요서 한번 넣어 보겠습니다 넣고
여기다 이름을 자 그래서 이렇게 해서
다음 하네요 뭐 서비스는 뭐 그죠
엔지니어링 디자인 요쪽에 나네 비디오
그죠 비디오 애니메이션 여기 밑에
있네요 요거를 한번 해 볼까요 아
요거 한번 해 보겠습니다 어 요거
이제 시간당 임금을 말하는 거네요
그럼 요거는 제가 15달러로 해야겠네
대략 한 2만 원 정도 좀 한
18,000원 여기 13.5달러 한
시간에 이렇게 얻을 수 있다네요
나쁘지 않습니다 이렇게 라인은 제가
선택을 하지만 가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도 이렇게 첨부 했고요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자 이제 쭉
확인하시고요 뭐 돈도 있고 이렇게
추가할 거 추가하시면 되고요 빠진 거
있으면 그다음에 이렇게 제출하면
되겠습니다 잘됐다고
하네요을 한번
찾아보면 뭐가 좀 부족하긴 하다고
합니다 뭐 히스토리 뭐 과거 뭐 경력
그리고 포트폴리오 뭐 교육 비디오
소개 뭐 자격증 뭐 다른 거 이런
것들을 추가하면 훨씬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등록을 하면은 제가
이렇게 등록이 되고 사람들이
찾아오겠죠 필요하신 분이 있으시면
이렇게 또 뭐 보시면 이렇게 찾을
수도 있네요 비 에디터 유튜브 채널
뭐 이런 것도 있네요 그죠
잘 모르시겠으면 이렇게 한글로 하셔서
한글로 보셔도 되고요 이렇게 해서
결제받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수료 10%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큰문 같은 경우는 제가한 20% 넘는
걸로 알거든요 20% 25% 해가지고
일거리만 많으면 여기 찾아서
찾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능력 할 수 있는 그
일 우리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를
한번 알아보고 체 죠 그고 그 관련된
링크 같은 것도 해 찾아본 겁니다
뭐이 버크 여기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어 이렇게 각자마다 능력이 다를
거니까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적으로 제가 봤을 때 우리가
생각하는
부문서 작성 블로그 작성 인공지능을
위한 데이터 라벨리 간단한 것들
부은 아니고 짝
무 가지고 있어야 할 수 있는 그런
부업들이 뭐 그런 스킬이 없으신
분들은 뭐 없으신 대로 뭐 여기다가
뭐 치시면 되겠죠 사실은 난 난 아무
기술이 없어 그래도 부업을 할 수
있을까 이렇게 물어보겠습니다 그래도
뭐 추천을 해 주는지 뭐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시작할 수 있는 법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자 온라인 판매자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겁니다
뭐 아마존 아 이베이 그죠 아 도매로
구입해서 팔라는 거네요 뭐 이런 것들
건 부업이 아닌 거 같고요 어쨌든 좀
지금 뭐 보긴 했지만 우리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부엌 그리는 아니어서
좀 아쉬움은 있습니다 어쨌든 뭐 계속
물어보고 그것도 힘들어 뭐 다른 거
추천해 주라고 계속 물어보다 보면은
언젠간 본인에게 맞는
부업을 찾아 주겠죠
그래서 렇게 링크 타고 들어가서
이렇게 한번 어네 프로필까지 올리는
작업까지 한번 해봤습니다 그래서 이제
오셔서 뭐 작업을 다 마무리하셨으면
다음 분들을 위해서 GT 스코어로
다시 돌아오시면 렇게 아직 창이 떠
있죠 업 창이 여기에 어땠는지 호감을
댓글로 적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댓글을 이렇게
등록해주시고 에면 이렇게 좋아요 눌러
주시고 하면은 여기 스코가 올라갑니다
이렇게 이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이렇게 좋아요를 누르고 뭐 클릭을
많이 하고 그러면 제가 이거 스코어가
올라가는 시스템을 만들었거든요
스코어가 많이 올라가면 뭐 괜찮은
GPT 뭐 이렇게 해서 쉽게 사람들이
검색하고이 스코어를 보고 어 먼저
선호되는 GPT 어 쉽게 찾을 수
있게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겁니다
그래서 댓글 달아 주시고 뭐 즐겨찾게
해주시면은 뒤에 오시는 분들이 또
쉽게 또 검색하고 찾을 수 있겠죠
이렇게 해서 뭐 닫아주시고 이렇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자 어떠셨나요 자 이거
오늘 좀 이렇게 많이 하셔 가지고
본인의 능력을 체크하는 내가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내가 지금 위치가
어딘지 그 정도는 체크 최소한 그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뭐 이런데
올리는데 잖아요 올려서 연락이
와서 되면 더 좋고요 이렇게 활용하는
거 사이트를 활용하셔서 본인이 하고
싶은 거 찾아서 쉽게 찾아서 하실 수
있게 만들어 드린게 요점입니다 그래서
오늘 이제 부업할 수 있는 거 그런
거 한번 해 봤고요 다음에 또 뭐
좋은 뭐 gpts 나오거나 뭐 콘텐츠
거리가 생기면 그거 한번 또 같이
하는 거 영상으로 한번 보여 드릴게요
한 번 더 홍보하면 디스코 많이
사랑해 주시고요 요번에 리뷰도 몇 개
더 썼고요 그리고 여기 제가 이제
추가 한 기능이 몇 개 있습니다
여기서 이제 그 제가 쓴 리뷰에
댓글도 달 수 있게 해 놨고
포럼도이 쓰시면 포럼에도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물론 포럼을 직접 쓰실
수도 있고요 이제 뭐 게시판도 종류도
늘리고 뭐 여러 가지를 계획하고
있으니까요 오셔서 가입해 주시고 뭐
뉴스레터 신청해 주시면 뭐 관련
소식들 같은 것도 전해 드리겠습니다
자 오늘 여기까지 하고요 다음 시간에
또 더 좋은 도구들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그러면 안녕히
계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