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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48볼트 시스템 탐구 및 그 영향. 더 가볍고, 똑똑하고, 빠르다는 것은 어떤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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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사이버트럭의 48볼트 시스템 탐구 및 그 영향. 더 가볍고, 똑똑하고, 빠르다는 것은 어떤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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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사이버트럭(Tesla Cybertruck)
제작자: ADAM TECH 한국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48볼트 시스템 탐구 및 그 영향. 더 가볍고, 똑똑하고, 빠르다는 것은 어떤 의미?

테슬라는 차량의 보조 장치에 공급하기 위해 12V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한 기존 방식에서 사이버트럭에 48V 배선 하네스를 통합했습니다. 이 기술은 포르쉐 카이엔 및 벤틀리테이가와 같은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볼 수 있는 48V 48V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멤버를 분리합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핵심을 추구하고 혁신적인 48V 저전압 시스템을 밝혀내는 스릴 대규모 여행에 참여하세요. 이 첨단 기술은 내구성, 무게, 성능 면에서 다양한 활용도를 제공하며 전기 자동차의 미래를 위한 작업을 확장합니다.

48V 전원 소개: 테슬라가 기존 12V 대신 48V 시스템을 선택하는 이유와 이러한 움직임이 전기 자차 세계에서 사이버트럭을 찾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비용 절감: 구리의 처리 작업과 각 사이버트럭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면서 부품을 자세히 살펴보고 추가 분석을 제공합니다.

48V 시스템이 차량에 어떻게 기여하여 부분을 개선하고 핸들링을 향상시킬지 알아보세요. 외계인의 관점과 지브스의 관점은 그러한 측면에 있어서 더 중요합니다.

기술과 48V 시스템이 어떻게 완전 전자식 대안을 구현하여 구동 환경을 혁신적으로 알아봅니다.

업계 협력: 다른 자동차 CEO와 48V 가이드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것이 서로 협력하는 것입니까?

   테슬라가 48V 전력을 우선시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선택이 뭐에요? 그 단어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시작하기 전에 '좋아요' 버튼을 구독자 3000명이라는 목표를 만날 수 있도록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열정을 표현해 주세요. 잭을 부분고 사이버트럭의 방해하는 작업자를 분리하는 것은 이 짜릿한 승객에 참여하십시요. 당신은 운명을 준비하고 있나요?

 

 

차량의 보조 장치의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전통적인 12V 시스템에서
벗어나 테슬라는 사이버 트럭의 48v
배선 하네스를 도입했습니다이 기술은
포르쉐 카이엔과 벤틀리 벤테이가 같은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볼 수
있듯이 전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사이버 트럭에서 48v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전기차에서 이러한
기술이 등장하는 첫 번째 사례입니다
테슬라가 48v 전력을 우선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이 선택이 비용절감에
어떻게 기여하나이 전력 구성과 티어
바이 와이어 기술과의 상관 관계는
무엇인가요 시작하기 전에 좋아요
버튼을 눌러 열정을 표현하고 저희가
3,000 구독자 목표에 도달하는데
도움을 주세요 안전 벨트를 매고이
흥미진진한 여정에 함께하세요 사이버
트럭에 신비한 비밀을 풀 준비가
되셨나요 48v 시스템이 정말로
구리를 얼마나 절약하는 자동차 산업은
약 70년 전인 1955년에 전기
전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의 전압을 6v 12V
업그레이드한 마지막 사례를 목격
했습니다 전통적인 12V 시스템에서는
전기 부화가 높아지기 때문에 배선과
구성 요소가 더 두껍고 크고 무거워야
합니다 테슬라의 사이버트럭 향후
차량은 앞서가는 48v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배선에 필요한 구리의 양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비용 절감의
기열뿐만 아니라 차량을 더 가볍게
만들어 전반적인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저널리스트 제이슨
카미사 사이버트럭 a 48v 시스템의
혁신적인 성격을 강조하며 테슬라의
전래 없는 움직임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사이버트럭 필요한 구리의 양을
무려 75% 줄리는 것을 타며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지게 합니다 48v
시스템 도을 해 나 많은 비용절감이
가능한가 2023년 테슬라 주주
총회에서 테슬라 CE 일론 머스크는
회사의 야심찬 비전을 전달하며 연간
2천만 대의 차량 생산 목표에
도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min
ing comom 따르면 테슬라가
연간 2천만 대의 차량을 생산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182만
톤의 구리가 필요합니다이 100만대
이상의 예약을 받은 사이버 트럭에
대한 이야기로 넘어가 테슬라는 최소
200만 대의 차량을 생산하는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의 차량
모델 전반에 걸쳐 일관된 구리 사용을
가정하면이는 약 18만 2,000
톤의 구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구리 사용량의 1로
줄일 수 있는 잠재력을 고려할 때이
100만대의 사이버트럭 생산 시
테슬라는 136,000 톤 이상의
구리를 절약할 수 있으며이는 200만
대이 차량 생산에 필요한 구리가 단지
45,500 톤만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감소는 각 사이버
트럭이 68kg 구리를 덜 사용하게
되어 차량당 22.75 kg 남게
됩니다 입니다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보도한 최신 구리 가격에 따르면
2020년 12월 8일 기준 1톤의
구리는
8348 약 105만 원 위 가치가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48v 시스템은
차량당 약 568달러 약 73만
8,000원을 절약할 것으로
추정되며이는 1톤의 구리 비용
8348 달러에 차량당 감소된 구리
양 . 06 8톤 1 곱하여
계산됩니다이 재무 분석은 테슬라가
도입한 혁신적인 48v
체적인 경제적 이점을 강조합니다
48v 시스템이 차량 무게 감소에
어떤 역할을 하는가 48v 시스템이
구리 사용량을 75% 줄이는 것은 더
얇은 전선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하며이는 더 간소화된 배선 하스를
제공하고 따라서 무게를 줄입니다
자동차 엔지니어 샌디는이 문제에 대한
시각적 설명을
제공합니다 tragically
그게 다른 거야
그래 그럼 뭐하는 거야?
그거 정말 그리고
내가 가면 정말 의미가있어
이제 48V로
힘이 좀 있네
여기 전원 라인
라인은 보통
오렌지색이지만
본질 우리는
보고
73% 무게 감소
48V로 갈 때
그리고 800도 그렇고
볼트 시스템 모두
그 시스템
와 결합
이더넷
R은
테슬라
자동차 전문 유튜버 기스는이 관점에
추가합니다 48v 시스템과 스티바
와이어 간의 관계는 무엇인가 48v
시스템의 가장 큰 수자는 어바이
와이어 기술입니다 48v 압전기
아키텍처로 전환함으로써 테슬라는
차량의 무거운 복잡한 조형 시스템을
완전히 전자식 대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생산 차량에 있어 혁신적인
움직임으로 사이버 트럭은 조향 휠과
전륜 사이에 물리적 연결을 제거합니다
조향을 활성화하는 것은 차를 켜는
것뿐이며 조양 휠은 센서 세트와 힘
피드백 장치에만 연결됩니다이 최첨단
기술은 조양 입력을 해석하여 전륜과
후륜의 회전 정도를 결정합니다이는
3개의 모터로 사륜 조향을 제공하며
전면에 2개 후면에 1개의 모터가
있고 총 마력을 가집니다 그 결과는
전통적인 스포츠카를 능가하는 기동성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모델 S 회전
반경이 11.8m 유사한 회전 반경을
제공하는 고급 디자인입니다 반면
렉서스는 비슷한 경험을 달성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이를 보여주는
예는 넥서스 RG 42로 렉서스의
스티어 바이 와이어 기술에 적응하는
어려움이 조양 비에 지속적이고 극적인
변화로 인해 명백해집니다
또한 스티어링 휠의 비전통적인 요크
디자인은 추가적인 복잡성을 도입하여
RG 핸들링을 눈에 띄기 어렵게
만듭니다 사이버 트럭에서 스퀘어클
스티어링 휠을 채택하는 것은 테슬라가
전통적인 요크 디자인과 관련된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려는 의도를 나타내는
식별 가능한 선택입니다 사이버트럭 a
48v 저전압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이 기술의
장점을 인식한 테슬라는 48v 차량을
설계하는 방법이라는 템플릿을 포드와
같은 경쟁사를 포함한 여러 자동차
회사의 CEO 그에게 배포하는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후
포드의 CEO 진 팔리는이 문서를
받았다고 공개적으로 인정하고 일론
머스크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렇다면
테슬라가 다른 자동차 회사의
리더들에게 48v 가이드를 공유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것은 업계 내 협력과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인요
아니면 다른 자동차 제조사들에 대한
미묘한 비판으로 해석될 수 있나요이
탐구가 흥미롭다고 생각하시면 구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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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So we have
당신을 없애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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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가 해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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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계는 통합 중입니다
48볼트 시스템
아니 아니 아니 아니
판매자가 아직 완료했습니다
아직 OEM이 수행한 적이 없음
자동차회사는 없어
아직 완료했고
또 하나의 거대한 문제를 해결하다
문제와 그 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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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지가 아니라
시스템의 일부
또는
차지만 전부
시스템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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