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성을 유지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성장을 견인하는 XaaS 혁신
ServiceNow를 통해 복잡한 운영을 단순화하여 시장 민첩성을 향상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으며,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수익 증대. 고객 만족. 운영 자동화
기술 회사의 운영 자동화를 지원하고 구현을 가속화하여 고객을 만족시킵니다.
Ricoh는 자동화 및 시스템화 프로세스를 통해 효율성과 응답성을 확보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글로벌 디지털 혁신 전략에 착수했습니다.
Körber는 디지털, 의약품, 공급망, 화장지, 담배 등의 비즈니스 분야에서 탁월한 제품, 설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örber Business Area Pharma는 독보적인 통합 설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의약품 가치 체인 전체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itachi Vantara는 HR 부서가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에 깊이 관여하여 가치를 더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자동차 주차는 점점 더 디지털화되고 있습니다. Scheidt & Bachmann의 솔루션에는 번호판 스캔으로 티켓이 필요 없는 입/출차, 주차 공간의 가용성을 모니터링하는 카메라, QR 코드 사용, UHF-태그, RFID, 결제 카드 등이 포함됩니다.
Siemens는 스마트 그리드 시스템부터 의료 이미징 장치까지 에너지, 자동화, 디지털화 기술의 혁신을 주도하는 세계적 기업입니다.
선도적인 반도체 기업인 NXP(구 Philips Semiconductors로 알려짐)는 차량, 보안, 스마트 커넥티드 설루션 시장을 위한 임베디드 앱을 공급합니다.
XaaS 및 관리형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는 기술 기업에 찾아올 세 가지 주요 이점
XaaS 및 관리형 서비스를 변환할 수 있는 기술 회사에 찾아올 세 가지 주요 이점통합된클라우드기반플랫폼으로 XaaS 및 관리형 서비스를 변환합니다. 복잡한 포트폴리오, 스파게티 아키텍처, 끊임없는 변경 사항. 고객을 계속 만족시키기는 어렵고 IT비용 및 운영비는 계속 증가합니다.
• 고객경험향상
• 운영자동화• 수익증대 및 수익성 있는 확장비즈니스 리더들은 다음을 실현해야 합니다. 그와 동시에, 이 모든 것을 이루려면 기술회사는 워크플로우를 디지털화해야 합니다. XaaS 및 관리형 서비스비즈니스를 변환하는 기술회사들은 세 가지 주요 이점을 누립니다. 빠른 수익 창출 13 제품을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고객전체에 대해 서비스모델링을 재사용합니다. McKinsey의 개발자속도지표상위 25%에 속한 기업의 역량은 경쟁업체를 4~5배 능가했습니다.
기술회사에서 가능한 일:
• 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처
• 새 제품 및 서비스출시 가속화
• 새로운 고객을 신속하게 온보딩
• 복잡한 주문을 빠르게 처리차별화된 고객 경험 2 고객대면부서와 관리부서를 통합하는 XaaS 및 관리형 서비스에 대한 단일플랫폼을 사용합니다. 기술회사에서 가능한 일:
• 개인화되고 사전 예방적인 고객경험제공
• 빠르게 고객문제해결
• 원활한 통합형 옴니채널고객여정 만들기 XaaS 및 관리형 서비스에 대한 운영 보호 및 자동화 3 일반적인 플랫폼 및 데이터모델에서 작업흐름을 자동화하고 간소화하면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기술회사에서 가능한 일:
• IT시스템 및 팀전체에서 사일로 제거
• 생산성을 향상하면서 비용 절감
• DevOps프로세스 및 거버넌스 단순화순추천고객점수가 높은 회사는 그렇지 않은 회사 보다 수익이 2.5x 높습니다.
ServiceNow로 XaaS 및 관리형 서비스 변환민첩성과 성장세를 유지하려는 기술회사는 연결성, 효율성, 적응성이 뛰어난 비즈니스프로세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ServiceNow의 통합클라우드기반플랫폼은 모든 팀과 워크플로우가 XaaS 및 관리형 서비스를 변환할 수 있게 합니다. XaaS 및 관리형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XaaS 리소스센터를 방문하십시오.
The World Works with ServiceNow. 조 USD1개발자속도는 소프트웨어개발을 통한 비즈니스성과의 향상을 일컫습니다. 개발자속도지표(DVI)는개발자속도를달성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를 나타 냅니다. 의회사 가운영을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민첩성을 유지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성장을 견인하는 XaaS 혁신
ServiceNow를 통해 복잡한 운영을 단순화하여 시장 민첩성을 향상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으며,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및 거버넌스를 표준화합니다.
클라우드가 티핑포인트에 도달했다. 해외에 비해 다소 느린 편으로 평가받던 국내 시장에도 해당되는 이야기다.
2019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예상하지 못한 위기가 시작되었다. 언택트는 일상이 되었고, 요동치는 시장 상황 속에서 모든 국가와 산업이 예외 없이 “뉴 노멀 시대”로 진입했다.
'say와 AI 챗봇친구 만들기 보고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성적 AI: 창의적인 신세계 (1) | 2023.09.06 |
---|---|
Microsoft Word 확장 설치 지침 (0) | 2023.09.05 |
운영자동화, 딜리버리 가속화 및 고객 만족 실현 (0) | 2023.09.05 |
옵스나우, ‘HelpNow AI Call’ 기능 공개… 클릭만으로 간단히 고품질 AI 콜봇 구축 (1) | 2023.09.03 |
업무 처리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한 곳에 모았습니다. [베스핀글로벌은 4년 연속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에 등재되었습니다.] (0) | 2023.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