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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동화, 딜리버리 가속화 및 고객 만족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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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동화, 딜리버리 가속화 및 고객 만족 실현

 


운영자동화, 딜리버리 가속화 및 고객 만족 실현
운영자동화, 딜리버리가속화 및 고객만족실현기술조직이 공통아키텍처를 통해 복잡한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사람, 기능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프로세스 및 거버넌스를 표준화합니다. The world works withServiceNow.


작년한해혼란스러운시기를지나면서하이브리드및동적모듈양식이또새로운관점에서복잡해졌습니다.클라우드기반인프라를갖춘기술기업이기술부채나복잡한포트폴리오를관리할수있습니다.고객과기업의기대가높아지는만큼기술기업은원활한디지털경험과옴니채널기술지원을줄수있는더나은서비스제품오퍼링을개발해야합니다.

 

디지털워크플로우를 통해 원활하고 직관적으로 작동되는 기술구현혁신민주화, 효율성개선 및 생산성향상 Ouruniquedifferentiation 훌륭한 경험직원 및 고객에게 제공워크플로우에 의해 구동 Now Platform기반 NowPlatform 모든 워크플로우의기반단일플랫폼단일데이터모델단일아키텍처기록시스템모든 시스템 또는 인프라상의 통합 및 통신 지원모바일웹대화형 IT인프라고객영업 및 마케팅 ERP 및 재무 HR공급망서비스영업운영 ITWorkflowNow Platform®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계층(서비스 포털) EmployeeWorkflow워크플로우 및 통합 CMDB지식기반, 서비스, 머신러닝, AI 및 카탈로그분석웹, 모바일, 대화형 개발자 도구 UXCustomerWorkflowAppNI전반의 엔터프라이즈 공유 서비스(통합 계층) 모든 훌륭한 경험의 뒤에는 훌륭한 워크플로우가 있습니다. NowPlatform®은테크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NowPlatform은 사람, 조직 및 시스템을 연결하여 혁신을 주도하고, 비즈니스민첩성을 높이며, 생산성을향상시킵다.

 

© 2022 ServiceNow, Inc.AllRightsReserved.Confidential.

 

2 비즈니스민첩성을 높이고 어디서나 데이터에 액세스가 가능하도록 지원공유서비스향상, 이종도구감소, 활동자동화공통패턴 및 스킬을 통해 비즈니스능률화 ServiceNow의 고급워크플로우플랫폼은 레거시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합니다. ServiceNow는 단순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운영속도 및 효율성을 개선하여 고객에게 진정한의 미의 엔드투엔드응집력 과연 결성은 물론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ServiceNow의 시스템은 단일아키텍처를 토대로 단일플랫폼, 단일데이터모델, 무한한 확장을 위한 통합제어판을 통해 하나의 서비스처럼 운영됩니다.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면 무엇을 성취할 수 있을까요? ServiceNow는 기술업계가 혁신을 가속해야 비로소 XaaS오퍼링을 제공하고, 고객경험의 신뢰성 과연 결성을 향상하며, 기업의 탄력성과 대응성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ServiceNow는 기술조직의 프로세스 및 워크플로우를 전사적으로 현대화하는 동시에 기업의 신속한 디지털전환 및 혁신을 지원할 것입니다.

 

DevOps 및 AIOps를 통해 미래경쟁력을 갖춘 운영을 지원하고, 복잡한 고객운영환경의 제어 및 능률성을 향상하며, 주요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이 노력을 바탕으로 운영부터 제공에 이르는 모든 측면을 상호조정하여 매출성장 및 ROI개선을 지원할 것입니다. XaaS운영자동화원활한 고객경험구축 IT민첩성향상을 통한 운영간소화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비용절감 ServiceNow의 단일플랫폼을 통해 도구와 시스템을 통합소스에 연결하여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높입니다.•하나의 창을 통해 모든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볼 수  있는 진정한 가시성 제공

 

•엔터프라이즈 관점의 데이터를 제공하여 계획 및   성과 개선

•단일 플랫폼에서 워크플로우, IT티켓, 보안등지원

•수동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혁신에 집중할 수 있는 리소스 확보

•기본적으로 AI 및 ML에 구현하여 별도 작업의 필요를 제거능률적이고 선제적 인소비자형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유지율 및 만족도를 높입니다.

•하나의 장소에서 고객을 관리하여 쿼리를 최소화하고 해결 시간을 단축

•고객/직원에게 필요한 JIT(Just -In-Time) 셀프서비스 및 정보 제공

•고객 참여를 통해 문제에 대한신속한 대응을 조정하고 더욱 진화된 몰입형 경험 제공

•고객 서비스 및 지원을 위한 단일인터페이스를 통해 더   원활한 경험 제공

•소비자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동급 최고의 설루션기업의 생산성을 향상하고 전사 임직원에게 현대적이며 강력한 서비스경험을 제공하는 확장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가시성을 인사이트로 신속하게 전환

•조정된 작업 흐름을 통해 더   높은 수준의 협업 및 통합 달성

•수동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운영 가속화 및 고객지원(예:온보딩)

•일반 사용자도비즈니스 서비스를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로우코드/노코드 제공하드웨어자산, 소프트웨어라이선스 및 클라우드리소스의 엔드투엔드 수명주기를 자동화하여 IT지출을 줄입니다.

•이용률이 낮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파악

•규정준수감사, 정책의무 및 비관리클라우드로 인한 막대한 예산초과지출방지

•요 청부터폐기에이르기까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에 대한 정확한추적제공, 분실, 도난 및 유령자산최소화

•하드웨어보증기간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수명종료에 대비해 리프레시주기를 계획, 앱을 합리화하고 기술부 채 및 운영비용절감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리소스의 구매, 갱신, 또는트루업시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토대로 협상우위확보

 

© 2022 ServiceNow, Inc.AllRightsReserved.Confidential.

 

3 ServiceNow는 지능형 자동화를 통해 운영효율성을 개선하여 기업이 더 민첩하게 제품을 출시하고 더 신속하게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비즈니스효율에 필수인 제품, 서비스, 프로세스 및 팀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우며, 기업의 운영을 최적화하여 연결성과 탄력성을 향상하고 더 안정적으로 비즈니스가 연속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erviceNow는 차별화된 플랫폼을 통해 모든 비즈니스영역의 워크플로우를 연결 및 조정하며 고객, 인 시던트및벤더 간의 상호활동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XaaS벤더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모든 데이터와 텔레메트리를 한 곳으로 가져오기 위해 CiscoCXCloud를 개발했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현재 안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고객과 파트너가 가장 원하는 것은 ServiceNow인스턴스에 대한 연결이었고, 이 부분에서 ServiceNow와의 파트너십은 강력한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TonyColon, Cisco의 고객 및 파트너경험담당 SVPServiceNow는 좋은 자극을 주며 신뢰형성의 계기가 되는 성공사례를 공유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75% 주문부터 클라우드프로비저닝까지 소요되는 시간단축 100% 재고 및 자산검증속도, 효율성 및 품질을 통해 고객경험개선한 층발전된 고객경험을 통해 글로벌성장지원자동화를 통한 주문관리프로세스개선고객온보딩혁신

 

© 2022 ServiceNow, Inc.AllRightsReserved.Confidential.

 

48배 케이스오픈속도향상 75% 케이스해결시간단축티켓처리시간을 대폭단축 83% 평균응답시간단축$450K 연간절감비용18K매주7개언어로케이스지원전세계고객온보딩을 위한 엔드투엔드운영제어회계보고서자동생성레거시 및 자체개발시스템에 손쉽게 통합채용을 늘리지 않고 비즈니스확장가능 Knowledge2022

민첩성을 유지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성장을 견인하는 XaaS 혁신

ServiceNow를 통해 복잡한 운영을 단순화하여 시장 민첩성을 향상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으며,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수익 증대. 고객 만족. 운영 자동화

기술 회사의 운영 자동화를 지원하고 구현을 가속화하여 고객을 만족시킵니다.

XaaS 전환
고객 사례
 
 
Everything-as-a-Service가 고객과 비즈니스를 위해 작동합니다

Now Platform®이 어떻게 조직 전체에서 무한 성장을 이끌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다 조회
 
빠른 시장 진입을 지원하는 서비스나우

XaaS 이면의 긴급한 산업 동향과 새로운 요구를 충족할 방법을 살펴봅니다.

 
XaaS 및 관리형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는 기술 기업에 찾아올 세 가지 주요 이점

통합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XaaS 및 관리형 서비스를 변환합니다.

 
ServiceNow® ITOM Optimization 으로 민첩한 멀티 클라우드 거버넌스 제공

오늘날 많은 IT 조직은 혁신을 펼치고 제공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Technology Provider Service Management

기술 공급업체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혁신을 계속함에 따라 모든 상호작용에서 고객 서비스의 탁월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기술 공급업체용 Order Management

XaaS(everything-as-a-service)와 관리형 서비스가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기술 공급업체는 앞으로 엄청난 기회를 앞두고 있지만 이를 자본화하는 데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Connected Ecosystem Workflows

기술 산업의 엄청난 가속화와 새로운 경쟁자의 지속적인 증가로, 기술 회사들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여 고객 기반을 유지하고 확장하면서 수익 및 이윤을 증대시켜야 한다는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AIOps를 통한 서비스 중단 감소

오늘날의 디지털 세계에서 비즈니스는 소프트웨어 기반 서비스에 의존하여 고객을 사로잡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혁신을 추진하고,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습니다.

 
전문가에게도 또 다른 전문가가 필요한 이유

ServiceNow의 플랫폼으로 고객 경험 및 참여를 개선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운영자동화, 딜리버리 가속화 및 고객 만족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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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나우 하이퍼 AI옵스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의 게임체인저인 이유

클라우드가 티핑포인트에 도달했다. 해외에 비해 다소 느린 편으로 평가받던 국내 시장에도 해당되는 이야기다.

 
"플랫폼들의 플랫폼이 해법” 전사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위한 통합 서비스 플랫폼 전략

2019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예상하지 못한 위기가 시작되었다. 언택트는 일상이 되었고, 요동치는 시장 상황 속에서 모든 국가와 산업이 예외 없이 “뉴 노멀 시대”로 진입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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