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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연하게 연결된 3D 파이프라인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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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연하게 연결된 3D 파이프라인 활용

Universal Scene Description 및 NVIDIA Omniverse™를 통해 맞춤형 3D 워크플로우를 구축하고 기존 워크플로우와 연결합니다. 3D 워크플로우는 많은 전문 도구, 맞춤형 플러그인, 작업 방식과 생산 방식으로 인해 복잡합니다. USD(Universal Scene Description)를 기반으로 Omniverse는 아티스트, 디자이너, 엔지니어, 개발자가 완전 디자인 충실도의 실시간 가상 세계를 실현하기 위해 맞춤형 3D 파이프라인을 연결하고 구축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 상호 호환 가능한 개방형

    USD, PhysX, MDL 오픈 소스 표준 기반서로 다른 3D 에코시스템의 완전 디자인 충실도 데이터세트 연결물리적 정확도를 통해 전체 규모로 시뮬레이션 및 시각화

  • 손쉬운 확장과 맞춤화 가능

    방대한 수집, 완전 충실도 장면, 실시간 시뮬레이션워크로드 증가에 따른 RTX 컴퓨팅 확장

  • 데스크톱부터 데이터센터까지 확장 가능

    고도로 맞춤화되고 상호 운용 가능한 개발을 위한 유연한 모듈식 플랫폼로우 코드나 그래프 기반 또는 Python 기반 개발NVIDIA에서 제작한 모든 확장 프로그램과 앱을 소스로 활용한 사용자 맞춤

  • 엔터프라이즈 완전 지원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 및 도구 향상커넥션 및 향상된 솔루션 개발로컬 또는 원격으로 엔터프라이즈 팀 연결

크리에이터를 위한 Omniverse 시스템 요구 사항 확인

NVIDIA Omniverse™는 Pixar의 Universal Scene Description 및 NVIDIA RTX™ 기술을 기반으로 메타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및 운영하기 위한 확장 가능한 다중 GPU 실시간 참조 개발 플랫폼입니다. NVIDIA Omniverse는 처음부터 모듈식 개발 프레임워크 로 쉽게 확장하고 맞춤화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와 콘텐츠 제작자가 Omniverse 플랫폼을 활용하여 3D 워크플로 를 연결하고 가속화하는 동안 개발자는 Omniverse 스택의 플랫폼 계층에 연결하여 새로운 도구와 서비스를 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NVIDIA Omniverse 시작하기

리더스시스템즈에 제품문의를 통해 3D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하기 위한 올바른 라이선스 찾으세요.
Omniverse 플랫폼에서 Omniverse Kit SDK 기반 확장, 앱 및 마이크로 서비스 또는 Omniverse Connect SDK 기반 커넥터를 무료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자신의 앱, 확장 프로그램, 마이크로서비스 또는 커넥터를 자체적으로 판매하거나 Omniverse Exchange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NVIDIA에서 개발한 Omniverse 앱, 확장 프로그램 또는 마이크로서비스, Omniverse Nucleus 또는 Omniverse 키트를 배포할 수 없습니다. Omniverse 기반 확장 프로그램, 앱, 마이크로 서비스 또는 커넥터의 최종 사용자는 Omniverse 라이선스 또는 Omniverse Enterprise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FEATURES개인크리에이터 또는 개발자를 위한 솔루션엔터프라이즈팀 및 기업을 위한 솔루션

 

업계 최고의 3D 설계 도구에 연결
무제한 다중 앱 협업
최대 2명의 사용자 를 위한 다중 사용자 협업
2명 이상의 사용자를 위한 다중 사용자 협업  
확장 가능한 실시간 RTX 렌더링
PhysX 5.0, Blast, Flow를 사용한 물리적으로 정확한 시뮬레이션
300개 이상의 사전 구축된 확장 기능을 검사, 수정 또는 사용하여 향상된 솔루션 개발 및 구축
NVIDIA 인증 시스템™에 대해 테스트 및 최적화됨  
Nucleus 협업을 데이터 센터 또는 사설 클라우드로 확장  
엔터프라이즈 보안 관리(SSO, SSL)  
엔터프라이즈 배포 도구  
NVIDIA 엔터프라이즈 지원  

 

Omniverse 개발의 주요 이점

  •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품질 도구 개발모듈식의 쉽게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플랫폼은 엄격한 모놀리식 개발을 대체합니다. 코드가 적거나 없는 Python 및 C++ 기반 개발을 통해 팀은 빠르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하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 최소한의 노력으로 더욱 발전된 기술을 구축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20년 이상의 핵심 NVIDIA 렌더링 기술, AI 및 시뮬레이션 SDK를 활용하세요. 소스 코드는 300개 이상의 사전 구축 및 사용자 지정 가능한 Omniverse 확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시장에 연결하고 청중을 확장모든 산업, 대상 및 워크플로에 걸쳐 NVIDIA의 도달 범위를 활용하고 새로운 시장 및 사용 사례에 액세스하여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세요. 이제 개발자 라이선스 및 가격 정보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mniverse 플랫폼 확장

Omniverse Extensions는 특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작은 코드 조각입니다. 확장은 Python 또는 C++로 작성되므로 모든 수준의 개발자가 자신의 확장을 빌드하거나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가능한지 알아보려면 아래의 Omniverse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확장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Omniverse Nucleus

Omniverse Nucleus는 Omniverse 플랫폼의 데이터베이스 및 협업 엔진입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 렌더러 및 마이크로서비스가 가상 세계의 표현을 공유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Nucleus는 게시/구독 모델로 운영됩니다. Omniverse 클라이언트는 디지털 자산 및 가상 세계에 대한 수정 사항을 Nucleus에 게시하거나 양방향 Omniverse 커넥터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간에 실시간으로 전송되는 변경 사항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Nucleus는 워크스테이션, 온프레미스 또는 사설 클라우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Omniverse Connect

자산 라이브러리 와 DCC 도구를 Omniverse에 다양한 충실도 로 연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이 Nucleus에 연결하고 개별 자산 및 전체 세계를 게시 및 구독할 수 있도록 하는 플러그인인 Omniverse 커넥터는 Omniverse에 대한 최고의 충실도 연결을 제공하여 종종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과 Omniverse 앱 간의 라이브 동기화 워크플로우를 가능하게 합니다.
개발자는 Omniverse Launcher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Omniverse Connect SDK를 사용하여 자체 커넥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Omniverse Kit

모놀리식 개발 플랫폼과 달리 Omniverse는 최대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위해 극도의 모듈식으로 구축되었습니다. Omniverse Kit는 개발자가 에코시스템을 위한 자체 확장 프로그램, 앱, 마이크로서비스 또는 플러그인을 구축할 수 있는 강력한 툴킷입니다. SDK는 마이크로서비스로 또는 UI를 사용하여 헤드리스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I 응용 프로그램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UI 엔진을 사용하여 완전히 작성할 수 있습니다.

 

 

Omniverse Simulation

Omniverse 플랫폼은 개발자에게 NVIDIA의 핵심 물리학 시뮬레이션 기술로 구동되는 NVIDIA의 확장 가능하고 물리적으로 정확한 세계 시뮬레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다음을 포함하여 Omniverse 플랫폼에서 개발하거나 연결하여 이러한 핵심 기술을 활용하고 통합할 수 있습니다. NVIDIA PhysX 는 고성능의 견고하고 변형 가능한 차량 동역학, 가연성 유체, 연기 및 화재 역학을 위한 PhysX Flow, 골절 및 파괴를 위한 PhysX Blast 를 제공하는 고급 물리 시뮬레이터입니다. PhysX는 이제 오픈 소스로 제공됩니다.

 

 

Omniverse RTX Renderer

이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Pixar의 Hydra 아키텍처와 호환되는 렌더러를 지원합니다. Omniverse는 또한 RTX 기술 로 가속화된 고급 다중 GPU 확장 가능 렌더러를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는 초고속 대화형 성능을 위한 실시간 광선 추적 모드와 최종 프레임 영화 품질을 위한 참조 경로 추적 모드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자체 렌더러를 구축할 의사가 없는 개발자는 Omniverse 플랫폼에 연결하여 Omniverse RTX 렌더러 또는 연결된 Hydra-delegate 렌더러를 활용하여 사용자 기반의 기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Omniverse 플랫폼 구성 요소

Omniverse Extensions는 특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작은 코드 조각입니다. 확장은 Python 또는 C++로 작성되므로 모든 수준의 개발자가 자신의 확장을 빌드하거나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가능한지 알아보려면 아래의 Omniverse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확장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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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핵심확장

    NVIDIA는 개발자가 워크플로의 일부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300개 이상의 확장에 대한 소스 코드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생성되고 있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USD 위젯 및 창 확장에서 UI 확장에 이르는 강력한 콘텐츠 브라우저 확장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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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I ToyBox 확장

    Omniverse AI ToyBox Extensions 는 제작자가 3D 워크플로에서 최신 연구를 시도할 수 있는 AI 기반 도구 제품군입니다. 첫 번째 확장인 GANverse3D - Image2Car 는 2D 이미지만으로 3D의 운전 가능한 자동차 모델을 쉽게 생성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두 번째 확장인 NVIDIA AI Animal Explorer 는 크리에이터가 동물의 형태를 반복할 수 있는 AI 도구입니다. 세 번째 확장은 기하학적 세부 사항, 토폴로지 및 텍스처가 포함된 3D 모델을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생성 AI 기반 도구인 GET 3D 입니다.

     

  • HDR 라이트 스튜디오

    Lightmap은 HDR Light Studio용 Omniverse 확장 프로그램을 구축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라이브 HDRI 맵 작성 및 라이브 HDRI 텍스처 영역 조명을 추가하여 이미지 제작자에게 Omniverse에서 아름다운 이미지를 조명하는 데 필요한 전문적인 컨트롤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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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복제 스튜디오

    Replica Studios는 개발자와 크리에이터가 AI 음성 기술의 힘으로 스토리를 전달하고 음성 해설을 할 수 있는 음성 AI 플랫폼입니다. Replica Studios는 업계 전반의 크리에이터가 디자인 애플리케이션 간에 원활한 애니메이션 워크플로우를 생성할 수 있도록 Omniverse Extension을 구축했습니다.

     

옴니버스 기반

Omniverse Create 또는 Omniverse View와 같은 모든 Omniverse 앱은 특정 Omniverse 키트 확장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확장 기능은 NVIDIA 또는 제3자에 의해 더 정기적으로 생성되는 개발 시간 단축을 위해 개발자가 자신의 워크플로를 구축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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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옴니버스 코드

    Omniverse Code는 개발자와 고급 사용자가 Omniverse 확장, 앱, 마이크로서비스 또는 커넥터를 쉽게 구축할 수 있는 통합 개발 환경입니다. Omniverse Code 앱은 Omniverse Kit SDK의 강력한 기능을 쉽게 노출하기 위해 모든 개발자에게 필요한 기본 도구와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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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옴니버스 리플리케이터

    Omniverse Replicator는 AI 인식 네트워크의 교육 및 성능을 가속화하기 위해 정확한 3D 합성 데이터 생성 (SDG)을 지원하는 개방형 모듈식 SDK입니다. Omniverse Replicator는 규모에 맞게 물리적으로 정확한 합성 데이터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이제 조기 액세스 프로그램을 통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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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엔비디아 드라이브 심

    NVIDIA DRIVE Sim은 자율 주행 차량의 종단간 시뮬레이션을 위해 설계된 시뮬레이션 플랫폼입니다. DRIVE Sim은 Omniverse 플랫폼에서 설계되어 풍부한 3D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물리적으로 정확한 대규모 다중 센서 시뮬레이션을 실행합니다. 시뮬레이션은 AV 기능을 검증하거나 AI 인식 네트워크 훈련을 위한 합성 데이터를 생성하도록 구축된 DRIVE Sim용 Omniverse Replicator를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Omniverse의 기본 확장성은 또한 DRIVE Sim이 다양한 산업 에코시스템 파트너의 사용자 정의에 개방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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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VIDIA 아이작 심

    NVIDIA Isaac Sim은 AI 기반 로봇을 개발, 테스트 및 관리하기 위해 사실적이고 물리적으로 정확한 가상 환경을 지원하는 확장 가능한 로봇 시뮬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및 합성 데이터 생성 도구입니다. 전적으로 Omniverse에 구축된 로봇 애플리케이션은 새로운 센서, 다양한 로봇 프레임워크에 대한 브리지, 애플리케이션별 도메인 무작위화 등을 지원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합성 데이터 생성 기능은 Omniverse Replicator 합성 데이터 생성 엔진을 기반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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