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영합니다! say

THE MIND 더 마인드 [40만명의 인생을 바꾼 무의식 마인드셋 - 마인드를 건드리면 누구나 성공] 하와이 대저택 지음 / 웅진 지식하우스 출판

728x90
반응형
SMALL

THE MIND 더 마인드 / 40만명의 인생을 바꾼 무의식 마인드셋 / 마인드를 건드리면 누구나 성공 / 하와이 대저택 지음 / 웅진 지식하우스 출판

 

무의식이 이끄는 부의 해답을 찾고자 원한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 마인드에 모든 것이 달려 있다. 당신의 무의식에 지금 어떤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그것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은 감정을, 감정은 행동을, 행동은 결과를 낳는다. 무의식 마인드셋을 장착하고 원하는 삶에 최단거리로 도달하라. 

 

성공은 이루어진다, 왜냐하면 당신이 원했기 때문에 원하는 미래를 현실로 만드는 유일한 방법,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무의식 마인드셋, 결론은 끌어당김의 법칙이 적용되는 책, 국내 최고의 마인드셋 전문가, '하와이 대저택'의 첫 책입니다.  

 

"책굽는붕어빵TV"는 책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책을 보고, 읽고, 듣고, 이해하는 일련의 과정 속에서 저자와의 만남으로 연결하여 저자와 소통하고 의중을 알고, 깨달아, 배워서 선한 영향력을 갖게 하고, 책을 읽는 자신의 품격을 높이고자 함이고, 책은 밥(양식)과 같아서 항상 밥을 먹듯이 책을 먹는 책식주의자가 되어 마음의 그릇을 넓히고 인생을 아름답게 풍요롭게 행복하게 하기 위해 "책굽는붕어빵TV"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책 꿈는 붕어빵 TV
오늘은 어 더 마인드라는 책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은이는 하와이
대저택이 출판사는 웅진 지식
하우스입니다
어 제가이
책을 10월 30일에
주문했고 그래서 아직 초판 발행되기
전이기 때문에 초판 일세
발행은이 책을 보니 2023년 11월
20일이이 책이 나오기 전에 미리
주문을 했고 주문을 하니까 이제
핸드북 이제 증정이 되었습니다이 책을
단숨에 읽었었고 그래서
오 분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무식 이끄는 부의 해답을 주고
있는
책인데요 성공은 이루어진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원했기
때문에 원하는 미래를 현실로 만드는
유일한
방법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무식
마인드 셋입니다
욕망하라 그리고 원하는 삶을 살아라고
말합니다
아 그래서 어 이런 것이 10월
30일 날 주문했는데 이제 도착해서
와 보니 첫장을 여러분이 이제 지은이
하와이 대저택에 친필 사인도 있었고요
해내실 줄
알았습니다이 글씨도 있었습니다 이제
하와이 대저택이 소개해 보면 무식을
뿌리째 바꾸고 누구나 원하는 미래를
현실화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는
국내 최고의 마인드셋
전문가이고 온라인 클래스와 유튜브
채널 하와이 대저택을 통해 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미친
경험을 전하고 있다 30대가 끝남과
동시에 파이어를 선언한 그는 현재
모든 인생의
육하원칙을 100% 스스로
정하며로운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
지금은 전 봉보다 더많은 돈을 달
금으로내는
고자로 자신의 인생을 전히 바꿔버린
것이다 그러나 불과 몇년전만해도 그는
달 월급을 받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회사과 건강을 팔아 돈을 는이
관리하는 난치병을
얻가
자에서 전재산 1억원을 사기당
인생이으로
내리쳤다 이대로 무너질 수 없다는
처절한 마음으로 인생을 바꿀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 아무것도지 않도 거지같은
하를 경운 하로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고의적으로
이용했다의 비밀은 순한 기술에 있지
않다
마인 식에 있었다 절실함으로
을서 그은 압축된
속속 했다 그는 상 어떤일이든 마인
선한
[음악]
말한다 는을 알아고 없이 욕망하는
대로 살아갈 수 있록 그는 이책에 한
인생 시간 건강을 전부 쳐서 얻은
그야말로 살아 있는 경과 충적 진실을
두 털어놓았다 그는 자신한다 마인드를
건드리면구나 성공한다 그냥
그것이라고 말하고 있
이제 더 마인드는
이제음 이렇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상상은 모두
이루어진다 너무 춥지도 덥지도 않은
적당한 온도 내 몸을 따스하게 감싸는
바람 미국의 50번째 주 태평양의
낙원이라는 하와이에 나와 우리 가족을
위한 대저택이
있다대 차를 넉넉히 조할 수 있는
멋진 고가 있고 앞마당에 싱그러운
잔디가 깔린 이층집은 소박하지만
아름답다 집 푸른 잔디밭에서 내
아이는 뛰놀고 아내와 나는 그 모습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을
마신다 이곳에서 나는 내 삶의 육화
원칙을 스스로 정하며 살아간다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일하는지를 바로 내가 결정한다는
뜻이다 또한 나는 지금보다 더 많은
삶을 원하는 이들과 지속적으로 통하고
있다 단 한 명이라도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알아차리고 그토록 간절히
바라는 삶에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며 나의 인생 철과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고 있다 이것은
내가 원하던 삶이며 이미 현실화된
2020년 음의 나의 어느
날이다 도대체 무슨 말이죠 3년뒤
일을 지금 어떻게 알아요 곧바로
이렇게 문하고 싶을지 모르겠다 한치도
모르는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할테니까 그러나 사실 이건 이미
존재하고 있는 또하나의 현실이
하이에서 행복하고
건강게 있는
족은 이존
있니까 태 아를 위 잠시
계획을을이 하이 족을 위을 금은
되기 이주공사 통해 담당변호사 함께
이주 자을 포함한 절차적 부분
금인
않 이때만 해 나는 월급 외에는 아무
수이 없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정해진
봉대로 월급을 받 격적
연봉인상을 기대할 수도 없었다 나는
가봐도 특별한 없는
집안에서 태어나 평범한 스펙으로
족에
을복 가 다니는 직장이 세상의 전부인
줄 알았던 사람이다 특별히 투자의였던
것도 아니다 유난이 재테크에 받거나
손만대면 사업에 승승장구하는 유형
또한 전혀 아니었다 그런데도 나는
지금 예전에 봤던 연봉보다 훨씬 많은
돈을 한 달 안에 벌어들이는 수준의
경제적 자유를 얻었고 마흔의 나이에
그토록 원하던 삶을 살게 되었다 분은
속해서 쌓이고 있으며 더 이상 걱정을
하지
않다 어떻게 된 일일까
에면
같이 어
과같은 의를
이해을
이생은 그 던
[음악]
같은을을는
그 순간부터의 운 삶이
시작되었다 지부 대체 엇이 머릿속에
무존 상상
실을으로
했는지를려
다이 이게는 아닌것
같은가
살지다는
절이 있는가 그면 운 백사장에 린
수많 모알 중 하나 다를 없었던
평범한 나의 이야기가 도이 될 것이다
하이
저라고리는 사람이 겪 행고 눈치없
나에게 고도 지속적인 시그널을
보내던의 무식 그고 단기간에 맞이한
극적인
화의을 공유하고자 한다 내 경험이 단
한 명의 내면을
1% 변하게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100% 변화는 1% 아주
작은 변화에서 비롯되기 때문이다
인생이 100% 바뀐 모든 사람은 단
한 명의 외도 없이 1% 변화부터
경험했다 1% 없다면 당연히 100%
없다 그 1% 의 변화가이 책에서
비롯된다 더 이상 바할 것이
겠다라고 하와이 대저택은 말하고
있습니다 자 들어가면 원하는 현실을
만드는 해답 그 단 하나의 비밀은
당신 안에 있다라고
말합니다 자 쭉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어둠이 가시기 가시지
않은 새벽 조수 속에 커다란 보병을
싣고 차가 달린다 날마다 서울에서
인천까지 출을 하시던 아버지의 차다
보병 안에는 매일 잔기침을 달고 사는
아버지를 위해 어머니가 손수다 도라지
즙을 담겨 있다 정신없는 새벽시간
아버지는 그렇게 보병을 차에 태우고
출발하다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한
여성이 작은 주먹을 꼭지고 누군가의
아파트 현관문을 연신 두드린다 안에서
인기척이 느껴지지만 그 문은 결코
열리지 않는다 핑도는 눈물을 애 삼킨
후 걸어서 아래층으로 내려간다 온라인
판매라는 개념조차 없던 시절 대형
출판사 영업사원이 있던 어머니는
그렇게 모르는 집 대문을 두드려 가며
하루 12시간을 밖에서 보냈다 그때
내가 몇 살 이었는지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다 어린 나 눈에도 그 누구보다
부모님이 열심히 일하셨다는 것만은
확실히 보였다 그리고 우리 가족이
부자가 아니었다는 것도 분명했다
잘하면서 나는 이에 대해 단 한 번도
이상함을 느끼지 못했다 부모님은
누구보다 치열하게 사셨음 우리 집이
부자가 아니라는게 전혀 이상하지
않았다는 말이다 우리 가족은 원래
중산층 정도니까 원래 부자인 사람은
따로
있으니까 우리 부모님만 이렇게 열심히
살아온 건 아니다 당신의 부모님도
과거에 나도 지금의 당신도 참 열심히
살았고 그렇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열심히 사는 것과 진짜로 원하는 삶을
사는 것 이것이 내가 생각하는 성공에
대한
정의다 진짜로 원하는 삶을 사는 것
자 별개의 이야기다 그저 하루하루
열심히 산다고 해서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건 결코 아니기 때문이
어떻게해야 열심히 사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원하는 삶을 이뤄낼 수 있을까
어쩌면 지금껏 당신이 지금도 관심을
기울인 적 없었을지 모르는 마인드에
모든 것이 달려 있다 즉 당신의
무의식 혹은 잠재의식에 지금 어떤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가
중요하다 그러니 이렇게 열심히 사는데
나는 왜 성공을
못하나 돈이
왜 안 모이지 이서 부자는 언제 되나
하는 고민은 애초에 하지 않는다
제대로된 마인 성공을 바라는 것은
국내선 항공기에 탑승해 놓고이이
비행기가 왜 미국으로 가지 않느냐며
발을 동동 구르는 것과 똑같으니까
원래 중산층이 그 아이는 그후
30년이 넘도록 중산층으로 살았다
무식에 설치된 소프트웨어가 정확히
그렇게 살도록 안했기 때문이다 그러다
무식의 존재를 눈치채고 이것이
삶의 95% 차지한다는 사실을
그는 스스로 소프트웨어를 깔아 끼웠다
갈아 끼웠다 무식에 내제된 중산층
소프트웨어를 삭제하고 부 성공의
소프트웨어를 새로 설치했다 이제 더는
걱정을 하지 않는다 오히려 자산은
점점 가파르게 쌓이고 있다 직장인
시절 던 연봉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매월 세금으로내는 고액 납세자가
되었다 그렇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을 의야 아마 이책을 읽는 당신은
마인드라는 단어에 해 깊 생각해보지
않을 률이 다 마인드 컨트롤 같은
단어에는 익숙하지만 마인드 자체에는
관심이 없었을 것이다 대체 왜사람들은
마인드에 무관심할 당한 일이다
마인드는에 보이지 않기
혈마인 있다면은 매일 마인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어떻게 하면 마인드
수치를 이상적으로 유지할 수 있을지
생각하며 살았을 것이다 물론 마인드
측정기 같은 것은 세상에 없다
사람들은 보통 눈에 보이지 않으면
믿지 않으려 한다 눈앞에 가져다
놓으면 그지야 진짜 중요한지 아닌지
판단해 보겠다는 태도로 보인다 그러면
원래 세상에는 인간이 볼 수 있는
것보다 볼 수 없는 것들이 압도적으로
많다 또한 중요한 것들은 모두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 예를 들어 보겠다
우리가 관측할 수 있는 우주와 바다의
영역은 5% 채되지
않는다 우주를 구성하는 요소 중
우리가 아는 것은
4.9% 차지하는
일반 그러니까 중입자 물질 뿐이지만
그조차도으로는 볼 수 없다 양자
역학에서
다루는 미시 세계도 우리는 볼 수
없다 어 이인가 마인드 그러니까 무식
혹은 잠재의식 잠재력 가치 신뢰
자신감과 자신감 자존감 에너지 두려움
불안 시간 등등 살아가는데 엄청나게
중요한이 모든 것이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다 더 많은 경험과 삶 부를 위해
그리고 궁극적으로 인생을 바꾸고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그중에서도
마인드가 가장 중요하다이 책은 바로
그 마인드에 관한 이야기다 더
마인드의 마지막 장을 넘길 때쯤
당신은 마인드의 중요성을 깨닫는 것을
넘어 행동하게 되리라 장담한다 무슨
행동 당신이 원하는 삶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행동이다 그러니 이왕이
책을 읽기로 결심했다면 그저 읽지
마시라 온 마음을 다하며 온 마음을
다해 읽고 또 읽어야 한다 책의
메모를 하고 밀주를 치고 귀퉁이를
접어가며 피대신 생각이 흐르게 한다는
심정으로
토바 있기를 원한다 또한 끊임없이
당신의 상황에 대입하며 읽어야 한다
그렇게만 한다면 당신은 변화한다
당신의 삶 또한 바뀐다 지금 우리는
이름바 성공 방법 과잉 시대에 살고
있다 당신 역시 그간 그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는 콘텐츠들을 적지 않게
해왔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삶에
극적인 변화는 없었다 왜 그럴까 그
뛰어 뛰어나다는
방법론들에는 당신의 생각을 탁하고
쳐주는 울림이 없었기 때문이다 당신은
감정을 감정은 행동을 행동은
결과를는다 맨 앞에 있는
생각이 진동하도록 울림이 다하 그동안
한 번도 느끼지 못했던 감정이 생기고
그 감정으로 인해 지금껏 한 번도
하지 않았던 행동을 하게 된다 그
행동의 결과를 가져오며 인생이 바뀐다
당신이이 모든 변화의 과정을 겪게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물론 긍정적인
구호나 좋은 말 대잔치로 당신의
머릿속에 있는 생각에 종을 쳐서
울림과 소리를 낼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나는이 책을 통해
당신의 생각을 강력하게 건드려 당신의
인생이 귀엽고 바뀌게 만들 것이다이
책은 결코 학적이 않다 100% 내가
직접 경험하고 느낀 정수만 담았다
1년에 200권 이상 지금까지
수천권의 책을 읽었지만 마찬가지로
그중에서도 내가 직접 해보고 느낀
점만 전하고자 한다 한마디로 마인드의
세계를 이해하고 실행에 옮기는데
불필요한 설명은 모두 없앴다 책의
학술적인 내용이 가득하다면 당신은이를
이해하기 위해 별도로 또 공부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럼 얼른 성공해서
인생을 바꿔야 하는 당신의 시간이
지체되지 않겠는가이는 마치 운전면허를
따고 싶을 뿐인데 자동차의 구동
메커니즘에 대한 공학적 지식 을
이하라 골머리를 앓는 것과 같다
빠르게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학술적인
내용을 공부하기보다는 마인드에 대해
가장 쉽고 정확하게 안내하는 책을
읽고 하루라도 빨리 행동에 옮기는
편이 낫다 당신은 바로 어제까지도
마인드에 큰
관심이 없었다 그게 얼마나 중요한지
크게 궁금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괜찮다이 책의 첫장을 넘겼다는
것만으로도 이제는 인생을 변화시키는
것이 연봉 저축 주식 부동산 투자법이
아니라 그 원천에 있는 마인드란
사실을 눈치 가능성이 이전과는 비교할
수 수 없을 정도로
높아졌으니 미리 해둘 말이 있다
나보다 마인드에 대해 깊은 학문적
조회를 지닌 사람 훨씬 더 많은 불을
가진 사람은 얼마든지 많다 나는
일찌감치 사업에 뛰 들어 건실한
기업을 일낸 기업과도 아니고 투자의
제도 아니며 돈 버는데 탁월한 감각을
지닌 사람도 아니다 오로지 마인드를
통해 끝내 원하는 삶으로 인생을
바꿔낸 한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피아노를 처음 배우는 당신에게는
세계적인 조성진 피아니스트다 동네
피아노 선생님의 친근한 레슨이 훨씬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그런 동네
피아노 선생님을 자처한다 당신 옆에
나란히 앉아 서툰 당신의 마음과
어슬픈 움직임을 이해해주고 바로
잡아줄 수 있는 그런 역할을 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이 책이 부디 당신이
진짜로 원하는 삶을 사는데 단 1라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그리고
반드시 그러하리라 확신한다 당신은
성공한다 당신이 그걸 원했기 때문에
그래서 머지 하나 원하는 삶을 현실
할 당신의 2023년 가을 하와이
대저택이 이렇게 들어가는 말로
기술하고
있습니다이 책의 목차를 보면 금방
말씀드렸듯이 나는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끌어당
20 그런 내용이 나오고요 그다음에
두 번째는 부화 성공의 원칙을
인수하라 그 제 원칙은 무식에 설치된
난을
삭제하라 그 제 2 원칙은 상상을
통해 무시에
다하라 그다음에 3원칙은 불을 강하게
끌어 당겨라 제사 원칙은 불편의
다리를 건너 원하는 것으로 가라
원칙은 고립된 자
성공한다 이렇게 다섯 가지 원칙을
말하고 있고요 그러면서이 마무리하면서
어이 책을 마칩니다
그러면서 당신은 더 많은 삶을 살아갈
자격이 있다라고이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자 마무리하며이 내용을 읽고
읽고 나머지 내용은 여러분들이 저도
어 내돈 내산 했거든요 그런 것처럼
여러분도 한번 이 책을
강력하게에 추천하니 여러분의 마인드를
이끌어내는 그런 귀한 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은 더 많은 삶을
살아갈 자격이 있다 내가 1억을 더
보는 바람에 당신은 1억을 잃는다
내가 인생의 멋진 일을 한 가지 경험
경험함으로 인해 당신은 좋은 기회를
놓치고 만다 이것이 바로 어 제로섬
세상이다 그런데 감사하고
스 세상은 이렇지 않다가 릴 수
있는은 무한하며 할수 있는 경
끝이없다 결 리가 살아가는 세상에 부
경의 한계란 없다 나와 당신리는
더많은 삶을 살아갈 수 있다는 뜻이다
나는 10년을 직장인으로 살았다
매순간 온마음을 쏟지만 온 업무
이메일 끝에 의는 사는
말는 긴 사 같은 건 10년간 단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었다 하니 그런
감사의 말을 기대하지도 않았다 나
역시 그저 내 할 일 잘하고
월급받아서 우리 가족이 잘먹고 잘사는
것이 인생의 목포
있으니까 그런데 지금 사람들은 내가
감사의 인사를 건네온다 덕분에 인생이
바뀌었다며 내가 한가정을 구했다며
진심어린 감사 인사를 전해온다 두
아이를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던
가장이 나로 인해 내 인생을 어 나로
인해 새 인생을 살아가게 되었다고
말해준다 폐업을 고민하던이는 나로
인해 매달 억이 수입을 거두게
되었다며 감사의 편지를 보내온다
전율이이었다 직접 느껴보지 않았다면
평생 몰랐을 감정이 고쳤다 당시에
동시에 감사함과 긍정의 플러스
에너지가 나의 정신과 마음에 온전히
가득 차오르는 것을 느꼈다 이 감정을
알게 된 이상 나는 이제 더는
예전처럼 살 수 없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내 주위의 모든 사람이
잘되면 잘될수록 나 역시 더욱
잘된다는 평범한 진리를 마음깊이
깨달았다 나의 성공 여정을 있는
그대로 공유하고 그 중심에 있는
마인드를 알리는이 책을 쓰게 된
이유다이 책의 마지막장까지 읽어준
바로 당신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이 책을 통해 삶이 조금이라도
변했거나 혹은 변할 것이라 확신하는
당신에게도 너무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사소한 모든
일을 위대하게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내 에너지의 원천인 사랑하는
아내와 하루에도 수십번씩 아빠하고
불러주는 다정한 딸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감사함 그리고
사람 눈으로 볼 수 없지만 우리
삶에는 가장 소중한 것이 아닌가
그러니 부디 절대 잊지 마시라 보이지
않는 당신의 마인드를 믿어라 그걸
믿고 있는 당신도 믿어라 당신은
성공한다 당신이 그렇게 믿었기
때문에 자
이렇게음 책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더 마인드라는 책
무식이 이끄는 부 해다
마인드를 여러분의
마인드셋을 해보시고 더은 삶을
여러분이 원하는 삶을 살아가기를
간절히
기원하면서 책는 붕어방 TV 더
마인드를 소개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