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Yes!

※울컥 주의※ 힘들 때 희망과 용기를 줬던 🔥심장 강타 곡🔥 74호 가수의 '질풍가도(쾌걸 근육맨 2세 OST)' - 🎧 당신의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𝐏𝐥𝐚𝐲𝐥𝐢𝐬𝐭

728x90
반응형
SMALL

※울컥 주의※ 힘들 때 희망과 용기를 줬던 🔥심장 강타 곡🔥 74호 가수의 '질풍가도(쾌걸 근육맨 2세 OST)'|싱어게인3|JTBC 231109 방송 외

자죠 다음 가수는
74호 가수 님입니다
마지막이다 수는 긴장 나지 않아 찐
뭐를 갖고 있을 거야 상체 않아
범상치 않아죠 오 근데 범상치 않아네
74호 가수님은 과연 어떤 가수일
나는 응원을 부르는 가수다 응원을
부르는 응원가 뭐지 응 응원 축구 막
이런 거 아닐까 반갑습니다 스츠 아
어 천재 어 어떤 의미에서 오늘
응원을 부르는 가수라고 적어 주신
건지 아 제가 오늘 부를 애니 OST
곡인데요 어 처음에 불렀을 때는 전혀
반응이 없었거든요 근데 한 7년
이후부터 응원가로 막 쓰이고
있더라고요 7년 이후 진짜 7년
역주행 어 역주행도 이런 주행이
없는데 뭐 뭐지 뭐지 뭐지 뭐지
야구장 뭐 농구장 어 각종
스포츠에서 많이 예 아 그러면 저희가
무조건 들어봤을 노랜데 스포츠는
무조건 들어봤지 설마 그 노래인가
아니 그동안 어떤 뭐 방송이나 이런
거는 많이 안 하셨고요 예 제가 좀
사정이 좀 있어 가지고
어 활동을 하지 못했었어요 근데
예전에 안 좋은 생각을 하셨던 분이
내 노래를 듣고 용기를 얻어 가지고
이제 생각을 바꿨다는 그런 쪽지
굉장히 많이
받았거든요 그때 저도 좀 힘들 때인데
그 쪽지를 받고 저도 이제 좀 위로도
되고
그래가지고 용기를 좀 내서
한번 어 지원해 봤습니다 아 그거만큼
이미지는게
없지를고 저는 노래만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아무도 못 알아보고 솔직히
얼굴 없는 가수라고 생각합니다
2008년도 지막 이었거든요 15년
됐나요 예
15년 너무 떠 너무 떠시는 거
같은데 아 호흡이라도
하지 한번 더 나에게 지은 같은
용기를 한번 더
나에게은 같은
용기를 한번 더 나게 분 같은 용기를
파고에도 구하지
않게 그날
대지에 다시 새길 망을 안고 달려갈
거야
너에게 노래를
알아 그래 이런 내
모습 깨워
보이고 우습게 더 보일 거야 다 만
내게 주어진 무거운 운명에 나는 다시
태어나 싸울
[음악]
거야 한번 더 나에게 슬픔 같은
용기를 거친
파도에도 부하지
않게 와
그날 대지에 다시 새길 희망을 안고
다육 갈 거야
[박수]
너에게 어
[음악]
감동적이야
[음악]
세상에
도전하는게
외로울지라도
함께해 주 우정을 믿고
있어 한번 더 에게 실품 같은 용기를
거친
파도에도 구하지
않게 그 넓은 가지에 다시 새길
희망을 않고 달려 갈 거야
[음악]
[박수]
너에게
74호
가수님
올으로 2라운드 진출 확정입니다
축하합니다 와 찢었다
찢었어 잘 너무 이렇게 야 저 저는
사실 내이 노래인지 모르고 너무
이렇게 약간 움츠러 계시고 너무
또시기 아이 뭐 할까 그러는데
갑자기이 노래가 빵 나오는데 어
심장이 두근거렸습니다 자 74호
가수님의 노래는요 많은 분들이 이거
제목을 아마 잘 모르실 거예요 제목이
뭐 제 뭐 애니메이션 쾌걸 근육맨
2세 맞아 맞아 근육맨이 뭐야 아
맞아 맞아 맞 걸 육도 그냥 쾌
근육맨 아니고 2세 osg 질풍
가도라 곡이었습니다 아 난
애니메이션은
[박수]
[음악]
몰랐어 한번 축하드리고요 아
감사합니다네 저는이 노래를 제
동생들이랑 같이 부르고 다녔었어요
어릴
[음악]
때 저희가 지금은 어른이 됐잖아요
근데도 아직 그 노래들을 들으면서
힘을 내고 있거든요 그래서 정말
너무너무 잘 나오셨다고 생각해요 싱어
아 감사합니다 어 저도 동생이랑 저도
친동생이랑 따라부르고 그랬는데 와
너무 신기해 이제 뭔가 용기를 그
저희한테 주셨으니까 이제 받으실 때가
된 거 같습니다 그래서 너무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네 감사합니다
아니 그리고이 사실이 싱어 게인의
어떻게 보면이 노래가 주제가로 쓰여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게 맞아요 한 번
더 나에게 질풍 같은 용기를를를
시작하는 노래잖아 그네 잘 어울리
아마 모든 참가자들에게 울컥해요
예도 구하지
[박수]
않게 그
지에 다시 새
진짜고 달려갈 거야 또 지금 노래
하신 거 보니까 방금 전에도 어딘
무드에서 노래하고 오신 거 같은
느낌입니다 절대 마이크 놓지 마시고요
또 다시 한번들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 질풍가도 너무 좋다
너무 차분하게 나와서 반전이었습니다
완전 반전이죠 그니까 조용히 이렇게
시다가 한번 더 어 나는 근데 제대로
된이 고운 발사 락을 진짜 꼭
들어보고 싶다 법이 오랜만에 들어보지
완전 오 너무 좋아 나 오늘 동생한테
자랑할 거야 이거 들었다고 어 나
이거 들었다고 진짜 약간 진짜 자랑할
거리야
이거는 싱어게인 3 대국민 온라인
투표 싱어게인 3 홈페이지에서 11월
10일부터 시작됩니다 당신이 한번 더
보고 싶은 가수에게 투표하세요
클라시코를 기대하는 것처럼이 대결을
저 가 보고 싶었던 거죠 2라운드 팀
대항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대결 남녀
최강 팀들의 대결이 아닌가이 조합이
진짜 우리가 짰지만 기가 막혔다 아
아주 맛있게 짜 오셨습니다 올 러인데
올 어인의 대결 이것은 무엇인가 고망
남친이 되실 만한 최고의 무대가
아닌가 두 분이 차라리 같은
팀이었으면 좋겠어요 진짜로서 연단
분들께서 최종 탈락자를 결정을
내리셨다면 어게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잠깐 타임을 요청하시여 아
누가 좀 실수를 해 주셔야 되는데
이거 두 개 섞어서 보라색으로 이게
저희가 대진을 자긴 했지만 그건 누가
하나 나서서 말렸어야 되지 않나 코쿠
씨는 점점 더 말라가는 거 같습니다이
차가 사람 피를 말리네요 왜 이렇게
붙였어

 

 

 
 
 
 

🎧 당신의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𝐏𝐥𝐚𝐲𝐥𝐢𝐬𝐭

Santa, Can’t You Hear Me

Kelly Clarkson, Ariana Grande

Santa, Can’t You Hear Me

Holidays

Meghan Trainor

 

Candy Cane Lane

Sia

Candy Cane Lane

What Christmas Means to Me

Boyzone

What Christmas Means to Me

Make It To Christmas

Alessia Cara

Make It To Christmas

Think of Christmas

Anne-Marie

Think of Christmas

Underneath the Tree (Cutmore Christmas Sleigh Ride PA Mix)

Kelly Clarkson

Leave Before You Love Me

Marshmello, Jonas Brothers

Leave Before You Love Me

This Christmas (Feels Like Love)

Alex Sampson

This Christmas (Feels Like Love)

Mr Right

Leona Lewis

 

음악

YouTube Music 채널을 방문하여 오늘의 인기 스타, 추천 아티스트, 재생목록을 찾아보세요. 구독하면 음악계의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 검색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된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