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y Yes!

믹스 - Lauren Daigle - You Say (Lyrics)

728x90
반응형
SMALL

믹스 - Lauren Daigle - You Say (Lyrics)

 

[가사] "You Say" 난 부족하다고 내 마음속 목소리와 계속 싸워요 모든 최고와 최저의? 내가 누구인지 다시 한 번 상기시켜 주세요, 왜냐면 난 알아야 하니까요 (우 오) 당신은 내가 아무것도 느낄 수 없을 때 사랑받고 있다고 말하고 당신은 내가 약하다고 생각할 때 내가 강하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내가 있을 때 내가 붙잡혀 있다고 말합니다 내가 속하지 않을 때, 오 당신은 내가 당신의 것이라고 말하고 나는 믿습니다(나는), 오 나는 믿습니다(나는) 당신이 나에 대해 말하는 것(나는) 나는 믿습니다 지금 중요한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입니다 나 당신 안에서 나는 나의 가치를 찾고, 당신 안에서 나는 나의 정체성을 찾습니다. (우 오) 당신은 내가 아무것도 느낄 수 없을 때 사랑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내가 약하다고 생각할 때 내가 강하다고 말하고 당신은 내가 언제라도 붙잡혀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부족하다 내가 속하지 않을 때, 오 당신은 내가 당신의 것이라고 말하고 나는 믿습니다(나는), 오 나는 믿습니다(나는) 당신이 나에 대해 말하는 것을(나는) 오, 나는 믿습니다 내가 가진 모든 것을 가져가며 지금 나는 당신의 발 앞에 누워 있노라 당신은 모든 실패를 겪으셨고, 당신은 모든 승리를 가지실 것입니다, (오오) 당신은 내가 아무것도 느낄 수 없을 때 내가 사랑받고 있다고 당신은 내가 약하다고 생각할 때 내가 강하다고 말합니다 당신 내가 부족할 때 내가 붙잡혀 있다고 말해요 내가 속하지 않을 때, 오 당신은 내가 당신의 것이라고 말하고 나는 믿습니다(나는), 오 나는 믿습니다(나는) 당신이 나에 대해 말하는 것을(나는) 나는 믿습니다 오 나는 믿습니다( I), 그렇습니다 나는 믿습니다. 굵은 를 풀어 내게 기쁨으로 입히셨나이다 . " 시편 30:11 하나님 우리 축복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